KILLING TIME

짧고 알차게. 시간을 효율성 있게 쓰고 싶다면. 킬링타임하라

Everything_about_헬스

헬린이 주목!! 레전드 보충제 추천 모음

심심할 때 보는 페이지 2023. 7. 6. 20:56

헬린이 주목!! 레전드 보충제 추천 모음

 

 

안녕하세요! 킬링타임입니다!

 

 

이번 시간은,

운동하는 분들이 많이

애용하는 보충제 관련

포스팅을 하려 합니다!

 

보충제를 왜 먹냐며

먹지 않는 분들도 있지만

드시는 분들이라면

항상 고민하는 주제죠!

 

"어떤 보충제가 가성비 좋고

영양 성분이 짱짱하지??"

 

그래서 오늘은,

제가 직접 먹어 본 여러 가지

보충제들 중 가장 맛있고,

 

성분이 짱짱하면서 가성비 있는

보충제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!

 

그럼 바로 알아보겠습니다!

 

"그 어떤 상품도 광고가 아니며

전부 제가 먹어 본 제품입니다"

 


 

  • 1)- combat  wpc

 

컴벳 wpc 단백질 보충제

 

컴벳보충제로 국내에서도

인지도 있는 보충제입니다!

 

-스쿱 당 25g 단백질 

-스쿱 당 130kcal,

-스쿱 당 약 35g

 

2.2kg 기준 쿠팡가 약 7만 원,

100g 당 3천 원 정도 합니다!

 

저는,

이 제품을 약 10kg 먹었고,

가장 믿고 먹을 만하면서,

단백질 함량도 높고

탄수화물이 많지 않아,

아주 추천하는 제품입니다!

 

7만 원대 가격은 너무 비싼

가격이 아니냐고 하겠지만,

술 몇 번 덜 마시고,

건강 챙기자는 생각으로

사면 좋을 것 같습니다!

 

또한,

생각 보다 오래 먹는다는 점!

2200g 나누기 35g이면

두 달 정도 먹을 수 있네요!

 

두 달 동안 술 한두 번 줄이는 게

그렇게 어렵지 않잖아요~

 

 

  • 2)-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 프로틴

 

01
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 프로틴

 

업계 1위라 해도 과언이 아니죠!

둘째가라면 서러운 마이프로틴입니다!

 

단백질을 무슨 18만 원

주고 사 먹냐 하지만

이 제품은 5kg이고,

 

가장 중요한 것은

마이프로틴은 항상 35% 할인가

적용하여 살 수 있다는 점!

 

18만 원이 11.7만 원이 되는 기적 ㄷㄷ

 

 

단, 꼭 할인 코드 적용하기를 하고,

할인 코드는 사이트 홈페이지

메인 화면 배너 광고에 있습니다!

 

 

-스쿱 당 21g 단백질

-스쿱 당 103kcal,

-스쿱 당 약 25g

 

컴벳 제품보다 라이트하네요~

흡수도 빨라 운동 후 먹기 좋아요!

 

이 제품을 15kg 정도 먹었는데

솔타드 캐러멜 맛이 무난하고,

지속적으로 먹기 좋습니다!

 

보충제를 꾸준히 드실 분들이라면

5kg짜리를 사서 저렴한 금액으로

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!

 

 

  • 3)- NS 포대 유청

 

NS 포대 유청

 

"나는 보충제 맛만 보고 싶고

돈도 많이 쓰고 싶지 않다!"

하는 분들은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!

 

페북, 인스타에서 광고로

많이 노출된 제품인데요~!

 

(원래 지금 가격보다 더 저렴

했었던 것 같은데...ㅎㅎ)

 

저렴한 가격대이고 타 비싼

제품들과 성분을 비교했을 때

 

전혀 밀리지 않는 성분을

가진 단백질 제품입니다!

 

누적 구매량 70만 개...

누적 후기 10만 개...ㅎㄷㄷ

 

-스쿱 당 23g 단백질

-스쿱 당 120kcal,

-스쿱 당 약 30g

 

저렴한 금액으로 탄탄한 성분의

보충제가 있다는 것이,

운동하기 좋은 세상이죠~

 

 

  • 4)- 엑스텐드 BCAA

 

엑스텐드 BCAA

 

BCAA는 필수 아미노산을

기반으로 만든 제품입니다!

 

필수 아미노산은 체내에서

만들지 못해서 꼭! 꼭! 꼭!

따로 챙겨드셔야 합니다!

 

또한 BCAA는,

근 성장, 근손실 예방에

효과가 있어 운동 전, 중에

많은 분들이 드시는데요~!

 

저는 개인적으로,

엑스텐드 제품에서 나오는

포도, 파인애플, 망고 맛이

가장 베스트였습니다!

 

90 서빙은 약 3달 정도

먹는 양으로 7~8만 원에

사실 수 있습니다!


킬링타임입니다!

 

이렇게 오늘은,

운동하는 분들이 자주 드시고,

제가 자주 이용하는 제품들을 

가지고 왔습니다!

 

보충제는 말 그대로 보충 일뿐,

영양소를 대신하지 않습니다...

 

꼭! 일반식으로 많이 드시고,

보충하는 생각으로 이용하면

좋을 것 같습니다!

 

그럼 다음에도 유익한 헬스 

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!

 

 

 

킬링타임

헬스의 모든 것/핫플레이스/

timesavekillingtime.com